[05/09] BMW to appear in Naughty Kiss as product placement

Pls credit the sources and all translators/sites when reposting. Do not re-edit or hotlink the graphics.

Hyun Joong's character Baek Seung Jo will be driving a BMW Black Mini. It seems like this show has many tie-ups. So do expect for more product placements.

Credits to asiae.co.kr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장난스런 '입맞춤'으로 시작된 청춘 남녀의 성장 이야기를 그린 '장난스런 키스(이하 장키)'.

장키는 미숙했던 청춘 시절 장난스런 키스로 맺어진 두 사람이 자아 정체성을 찾아가는 성장 스토리이자 젊은 날 겪었을 법한 일들, 가슴 한 켠에 간직하고 있을 설레임의 기억들로 엮어진 친근하고 경쾌한 생활 밀착형 로맨스이기도 하다.

특히 '꽃보다 남자' F4로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배우이자 가수 김현중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국내는 물론 일본 등 해외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키에 출연한 배우들은 무슨 차와 호흡을 맞출까.

BMW 코리아가 뉴 7시리즈를 비롯해 뉴 미니 컨버터블 JCW, 뉴 3시리즈 컨버터블 등을 장키에 출연시키면서 제품 간접 광고(PPL)를 진행하고 있



1분에 2만자를 읽고 400개 단어를 외우는 차원이 다른 천재로 등장하는 김현중(백승조 역)은 검정색 미니를 타고 나온다. 극중 승조의 엄마 역할을 맡은 정혜영(황금희 역)은 미니 레드와 함께 나타난다.

미니 브랜드에서 최근 출시한 미니 컨버터블 JCW(존 쿠퍼 웍스)는 미니의 고성능 버전인 JCW패밀리의 라인업을 완성하고 도심 속 모터스포츠를 구현하는 모델이다. 트윈스크롤 터보차저가 장착된 직분사 4기통 엔진이 탑재돼 최고 출력 192마력과 27.6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한다. 특히 이 엔진은 미니 JCW 챌린지 레이싱카와 동일한 엔진으로 2009년 최고의 자동차 엔진에 수여되는 '인터내셔널 엔진 오브 더 이어 어워드(International Engine of the Year Award)'를 수상한 바 있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5150만원이다.



승조의 아빠인 오경수(백수창 역) 배우는 지난 2008년 7월 국내에 첫 출시된 뉴 7시리즈 중 740Li M 스포츠 에디션 모델을 타고 출연한다. 차량 가격만 1억5690만원의 럭셔리 세단이다.

BMW 740Li M 스포츠 에디션은 사이드 스커트와 앞뒤 범퍼 크롬 몰딩 및 어댑티브 헤드라이트를 적용했으며 19인치 M 알로이휠, 750Li 모델에는 20인치의 M 알로이 휠 등 M 에어로 다이내믹킷을 적용해 보다 스포티하고 존재감 있는 외관을 연출했다. 인테리어에도 M 가죽 스티어링, M 로고 도어실, M 풋레스트를 적용해 역동성을 더 했다는 평가다. 이 외에도 740Li M 스포츠 에디션에 적용된 인테그럴 액티브 스티어링은 상황에 따라 뒷바퀴가 3도 조향되는 스티어링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