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2] SS501 Kim Hyun Joong for Samsung Card "Why Not?"

CR: sisaseoul

Pls credit this site when reposting. Do not re-edit or hotlink the graphics.



[시사서울] SS501 김현중과 황정음이 감춰왔던 속마음을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끈다.

김현중과 황정음은 최근 공개된 삼성카드 '와이낫' CF에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감춰왔던 개인 사생활을 노출했다.

김현중은 "잘 때는 속옷을 입지 않는다"며 이불 사이로 분홍색 속옷을 꺼내보이는 콘셉트를 선보였다.

황정음은 "한번도 차여본 적 없다"며 도도한 모습을 보이다 뜨거운 차에 혓바닥을 데 웃음을 자아낸다.

도도한 컨셉으로 일관하는 황정음의 모습은 티저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이슈가 되며 팬들과 네티즌의 관심을 집중 시켰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무슨 광고냐", "김현중 이불속에 있는 모습이 너무 애기같고 황정음은 너무 이쁘다" 등의 의견을 드러내며 열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현중과 황정음은 CF 현장에서 주어진 대사 외에도 순수한 표정 애드리브, 폭탄 소개팅녀의 정체가 드러나는 만취 애드리브 등 각자의 캐릭터에 맞는 다양한 즉석 애드리브를 소화해 관계자들의 웃음과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김현중과 황정음의 은밀고백으로 화제를 뿌린 이 광고는 삼성카드의 ‘Why not (와이낫)’ 캠페인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